소개팅 앱, 좋은 인연을 소개해 주고 있을까? 명대신문

헤어진 남자친구는 A씨를 새로 만나기 시작했다. 하지만 전 남자친구와의 재결합을 희망했던 김모씨는 두 사람 사이를 갈라놓기 위해 A씨를 사칭해 소개팅 앱에 가입한 뒤, A씨의 사진과 이름, 전화번호 등을 도용했다. 이에 피해자 A씨는 김모씨를 명예훼손으로 고발했다.

 

그도 그럴 것이 주인공들은 소개팅 할 때마다 안타까운 탄식을 부르는 서툰 소개팅 스킬을 남발한다. 당신의 소개팅도 그들과 다를 바 없다면 성공 확률 높은 소개팅 기술을 배워보자. 지금부터 서두르면 올해는 여름휴가도 단풍 시즌도 사무치게 외롭지 않아도 된다. 커플 매칭 전문가가 밝히는 성공하는 소개팅 기술을 소개한다.

 

19일(현지시간) 영국 현지 언론에 따르면 알몸 커플 매칭 프로그램 ‘네이키드 어트랙션’은 시즌 7 출연자를 모집 중이다. ’ 다음 이어지는 ‘러시아어 전공하셨으면 러시아어 잘하시겠네요? ’ 라는 질문 ▶ 소개팅 자리를 입사 면접장으로 만든다. 아울러 '소개팅을 앞두고 가장 가슴 설레는 순간'에 여성은 '약속 장소로 갈 때'(31.2%), '첫인사를 나눌 때'(25.2%), '대면 직전'(18.1%)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1879MG와 1879골프가 사업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결합 상품을 출시한다.CS1...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는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네이버 기획전 특가 행사와 인스타그램 소비자 참여형 이벤...

 

특히 방역 소독을 진행 중인 가연의 상담실을 만남 장소로 제공하고 있으니, 희망하는 고객은 담당 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마찬가지로 과거 이성문제나 가족사 역시 좀 더 만남이 깊어진 후에 해도 늦지 않습니다. ‘저기 죄송한데…’ 죄송할 것 같은 이야기는 소개팅 자리에선 접어두도록 하죠. 자칫 소개팅에서의 이런 질문은 의도가 어떠하건 심문조사를 받는 기분이 들어 상대방을 불쾌하게 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정치적 성향, 연봉, 자산, 부모님 직업, 사회 문제에 대한 태도 등이 이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내 30대 후반 지인은 40대 초반의 남자와 소개팅을 했는데, 마치 내가 만난 수박남이 스무 살을 고대~로 더 먹으면 그렇게 될 것 같은 그려 놓은 듯한 수박남이었다. 그 수박남은 장장 6시간 동안 자신의 가족관계, 부모님과 나누는 대화(주로 결혼과 관련된…), 주선자 친구와 겪었던 에피소드를 쉬지 않고 떠들었다고 한다. 면티셔츠나 청바지 등 동네 마실 나온듯한 너무 편안한 차림새도 마이너스 점수 요소입니다. 미혼남녀가 소개팅 첫 만남으로 '많이 늦지 않은 저녁 시간대'를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상대 남성에게 호감을 사기 위해서 인지 준비 과정이 무척 꼼꼼하고 디테일합니다. 만남 장소에 가져갈 준비물과 해야하는 것을 메모지에 적어 챙길 정도니까요. 소개팅남이 심심해서 오목을 두자고 할까봐 준비한다네요.

 

요즘에는 틴더 같은 소개팅 앱으로 만나는 경우도 많아진 거 같긴 합니다. 어색함을 줄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조심해야 할 부분들을 미리 알기 때문에 상대방을 배려할 수 있겠죠. 미국 예일대 심리학과 존 바그 박사팀의 실험에서도 같은 결과가 나왔다. 존 바그 박사는 "자신의 몸이 따뜻할 때는 상대를 마음이 따뜻한 사람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 성격이 관대해진다"고 말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여성의 성토글이다. 사실혼 관계인 남편이 A 소개팅앱을 이용 중이었고, 배우자가 있는 남성이 소개팅앱을 이용해 충격이었다는 내용이다.

 

짧은 시간에 자신의 매력을 상대에게 보여줘야 호감을 얻고 관계가 발전될 수 있는 것이니까요. 하지만 자칫 이 매력이 과해 허세로 비칠 경우 안 하느니만 못하는 결과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럴 경우 소개팅 어플 속 상호간 채팅은 사실상 익명으로 진행되는 것이나 다름없다. 소개팅 어플로 인해 발생한 피해 사례 중 일부는 채팅의 익명성을 교묘하게 악용했다. 허위정보를 입력해 사용자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뒤 실제로 만나 사기, 금품 요구를 하는 식이다.

 

애초 계획했던 기사의 방향은 적극녀에 대한 소개팅남의 반응이었다. 하지만 점차 소개팅남이 아닌 적극녀의 심리 분석에 치우치게 됐다. ‘여자’라는 인식 때문에 카드를 꺼내는 것도 대화를 이끄는 것도 내심 망설였던 것이다. 취재의 목적성이 정당화를 부여해주지 않았더라면 과연 기자가 적극녀의 이상한 행동들을 늘여 놓을 엄두라도 낼 수 있었을지 의문이다. 특히 시각적인 이미지를 중시하는 남성들에게 첫 만남 때 호감 가는 인상을 주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가 제일 중요하다.

휴게텔 휴게텔 오피 휴게텔 후기 서울 오피사이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개팅 앱, 좋은 인연을 소개해 주고 있을까? 명대신문”

Leave a Reply

Gravatar